Posted by on the 14th of June, 2006 at 8:08 pm under 사는이야기.  This post has one comment.

지난번에 메모리 스틱을 사서 pda로 mp3를 듣고 있어요. 그런데, 지금 쓰는 이어폰이 길이가 1m짜리고 플러그가 I모양이라 불편해서 이어폰을 샀습니다.

Sennheiser MX400
원래 쓰던거랑 똑같은 MX400이예요-_- 길이가 좀 모델로 L자 플러그를 찾아 봤는데 전혀 안나오는 거예요. 비싼 이어폰은 아직 많이 부담되기 때문에 그냥 같이 오는 사은품 믿고 샀습니다.

같이 온 사은품
같이 온 사은품인데.. 받고 나서 확인해보니까 연장코드도 플러그가 I모양이었어요ㅜㅜ 같이 온 스티로폼은 전혀 쓸 생각이 없으니 필요하신 분 있으면 연락주세요.

원래는 pda를 주머니에 넣고 다닐 생각이었는데, 양쪽 주머니가 지갑이랑 핸드폰때문에 비좁으니 가방에 넣고 다녀야겠어요. 그러면 꼭 L자 플러그가 아니어도 연장하는 것 만으로도 괜찮으니까요.

근데.. 막상 3일정도 pda로 mp3듣고 다니다가 오늘 다시 CDP 들어보니까 역시 CDP가 더 낫네요. 이어폰 사자마자 바로 봉인할지도 모르겠어요. 하긴.. 지금 쓰는 이어폰도 플러그 부분이 약간은 이상하니까 보험 들어놓은 셈 치죠 뭐..



* Required

The URI to TrackBack this entry is:
https://bmp.pe.kr/blog/index.php/2006/06/14/sennheiser-mx400/trackback/

Posted on the 18th of June, 2006 at 9:18 pm.

도끼3도 괜찮을지도 모르겠네. MX400하고 가격도 비슷하고, 연장커넥트가 L자니까.(완전 L형은 아니지만…) 뭐 이미 사버렸으니 별 수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