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n the 13th of January, 2018 at 11:51 pm.  This post has no comments.

Winamp로 MP3를 듣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불러오기 버튼 Winamp의 불러오기 버튼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 모양으로 생겼으며 누르면 불러오기 창이 뜹니다. 단축키는 L입니다. Ctrl 또는 Shift키를 사용하여 여러 파일을 한 번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
  2. Drag & Drop Winamp가 실행중일 때 MP3파일을 마우스로 클릭한 상태로 가져다가 Winamp위에 떨구는() 방법입니다. 역시 Ctrl 또는 Shift키를 사용하여 여러 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3. Double Click Winamp아이콘으로 된 파일들(예 : .mp3)을 마우스로 더블클릭하면 Winamp창이 뜨면서 재생됩니다. Winamp가 실행중일 때에는 더블클릭한 파일이 바로 연주됩니다.
  4. Playlist를 이용하는 방법
  5. 인터넷에 있는 파일 Winamp는 Internet에 있는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Winamp를 실행한 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나오는 메뉴에서, Play ▶ Location…을 클릭하거나, Ctrl+L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창이 하나 뜨고, MP3파일의 주소를 적어주면 됩니다.

Sorry, but commenting on this post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