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book

질문은 물어보세요로~!
  cookie Icon Preview name/e-mail :
homepageurl :
icon/passwd :
passwd는 전용아이콘 가지신 분만 넣으세요...
스팸방지 : 2320 ← 이 숫자를 적어주세요

No. 942 freeism (homepage) 2011/02/11 (Fri) 12:07:43
icon 망한 블로그... 2009년 이후 포스팅 없음-ㅅ-
그러게ㅋㅋㅋ
2011/03/02 (Wed) 00:33:25 
icon

No. 941 송규 (homeless) 2011/01/01 (Sat) 16:20:35
icon 어느새 2011년이 와버렸네.^^ 새해 복 많이 받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
고맙다ㅎㅎ 너도 새해 복 많이 받아~
2011/01/06 (Thu) 23:32:05 
icon

No. 940 arona (homeless) 2010/12/14 (Tue) 20:45:41
icon 날 추운데 몸 조심~.
그나저나 1월에 쓴게 마지막이라니...ㅠㅠ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1/01/06 (Thu) 23:31:53 
icon

No. 939 arona (homeless) 2010/01/11 (Mon) 00:07:36
icon 새해 복 많이 받아염>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0/01/14 (Thu) 23:52:10 
icon

No. 938 arona (homeless) 2009/07/16 (Thu) 23:00:59
icon 오랫만이다.ㅠㅠ
악 요즘은, 날이 비가 왔다 더웠다... 뭐이리 변덕스러운지-_-; 맞추기도 힘든것 같아.
비 피해는 부디 없길 바랄께.
요즘 어찌지내시나요오?

프로그램 업뎃을 해야하는데 하지않고있어.ㅜㅜ
스킨도 반들고싶은데 귀찮아지고있고.ㅠㅠㅠ 악...난 나태한 대딩의 모습을 보이며 이만 사라져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일이 정말 바빠서 정상적인 생활을 못하고 지내요ㅋㅋㅋ
2009/07/25 (Sat) 12:44:53 
icon

No. 937 병희 (homepage) 2009/06/21 (Sun) 08:47:14
icon 수정블로그 검색하다가 여기까지 왔습니다..
타이틀 변경 하는 패치를 유용하게 적용해서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올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니까 기분이 좋아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09/06/28 (Sun) 02:02:20 
icon

No. 936 isae (homeless) 2009/03/08 (Sun) 05:23:43
icon 전전컴 설계실험 검색하다가 어쩌다 여기까지왔는지 모르겠네요ㅋㅋ
같은 학교 같은과 선배신거같은데~
반가워요 ㅎㅎㅎ
이시간까지 레폿에 허덕이며 검색하다가 우연히 선배님 홈피 보고는 잠결에 그만 1시간을 허비했어요 ㅠㅠ 읽다보니 재밌더라고요 ㅠㅋ
억울한 마음에 글남겨요...ㅋㅋㅋ
참 전 05학번입니다!ㅋ 같이 학교를 다녔을수도 ㅎㅎ


---- 2009/03/08 (Sun) 05:32:08 attached----

여태까지 난 같은 학교 같은 과 길래 아는 사람일까 궁금해서 신상명세만 찾아봤는데 윈앰프 ?? 아무튼 먼가 주제가 있는 싸이트였군요 ㅎㅎ RLC는 없나요 선배님..ㅋㅋ
안녕하세요^^

만들어놓고 요샌 너무 신경을 안썼는데 그 사이에 이렇게 방명록에 글이 올라왔는지도 몰랐네요ㅜㅜ

2006년에 복학해서 다녔으니까~ 아마 같이 다녔을거 같기도 하네요ㅎㅎ 3학년 복학해서 2학년 과목도 재수강하느라 몇개 들었거든요ㅋ

아무튼 찾아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2009/03/20 (Fri) 01:58:32 
icon

No. 935 arona (homeless) 2008/06/01 (Sun) 00:10:26
icon 간만에 왔네.ㅠㅠ
학교 생활에 쩔다가 생각나서 와 봤어염>ㅁ<
홈페이지는 방치되고 살아 있는건 네이버 블로그 뿐,.ㅠㅠㅠㅠ
오빠는 잘지내고 있어?
안녕?

잘 살고는 있지만, 회사생활 바쁘다는 핑계로 홈페이지는 방치하고 있었네...

나도 가끔 블로그 가서 읽고 댓글도 적은 적 있었는데 봤으려나 몰라ㅎㅎㅎ
2008/06/04 (Wed) 00:35:13 
icon

No. 934 우현형 (homeless) 2008/02/10 (Sun) 09:55:26
icon 정수야. 장학숙 총 동기회 싸이클럽 승인해줘.
설 잘 쇠고 회사 잘 다녀. 회사 있는 지역이 어디양?
안녕하세요^^
2008/02/24 (Sun) 22:17:22 
icon

No. 933 arona (homepage) 2008/02/02 (Sat) 00:17:03
icon 아.. 홈 리뉴했어>ㅁ< 내 사진이라서 비추....지만은......
방학인데 컴 고치고 이것저것하느라 자주 못왔다.ㅠㅠ종종 와야지 ㅋ
링크는 곧 걸겠음; 깜빡하고 안 넣었다;;;
안녕~ㅋ 방금 가서 보고 왔다

새해 복 많이 받아
2008/02/08 (Fri) 11:40:42 
icon

[ Prev Page ] [1][2][3][4][5][6][7]....[93] [ Next Page ]
    Admin / Reload   

PURE LIFE DREAM, Copyright (C) 1999-2000. Song, Jae-won